[미국] 미네소타주 탐정이 되기 위한 7단계(1)
박재희 기자
2021-02-16 오후 10:27:18
미국 미네소타주 고용경제개발부(DEED)에 따르면 미네소타주에서 활동하는 탐정의 수는 약 510명으로 탐정이 수행할 수 있는 업무가 많다.

지역에서 탐정 수요는 COVID-19 펜데믹 영향이 겹치면서 수요는 증가하는 추세다. 미네소타주에서 법적으로 탐정으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MBPDPAS로 부터 면허를 취득해야 된다.

면허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최소 18세 이상의 나이, 추천서, 배경 조사 통과, 최소 6000시간의 조사 경험을 증명해야 한다.

미네소타주에서 탐정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7단계 과정을 거쳐야 된다. 먼저 1~2단계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단계는 미네소타주 사립탐정 면허 취득을 위한 최소 요건을 충족시켜야 하는데 네가지 요건이 있다. 첫번째는 나이가 최소 18세 이상이어야 된다.

두번째는 중범죄 유죄 판결이 없어야 된다. 세번째는 면허 신청 시점에 1만달러의 보증 보험금을 제공할 수 있어야 된다. 네번째는 면허 신청 시점에 재정적 책임 증명을 제공할 수 있어야 된다.

2단계는 미네소타주에서 제공하는 종합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해야 된다. 주정부에서 탐정이 되기 위한 요구사항은 없지만 많은 후보자들은 경력을 추가하기 위해 준학사나 그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다.

관련 학위는 형법, 민법, 형법 시스템 등을 이해하기 위한 과목들로 구성된다. 형법 또는 법 집행 분야 수많은 고용주들은 직원이 학위나 다른 공식적인 교육을 받길 원하고 있다.

따라서 미네소타주에서 탐정으로서 면허 취득을 위한 경험 요건 중에서 대학 학위 취득이 중요하다. 대학들도 탐정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 Private Investigators

♦ 타겟을 감시중인 탐정(출처 : einvestigator 홈페이지)
저작권자 © 탐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해외탐정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