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사례연구6] 양육비를 지불하지 않고 사라진 전 남편을 찾아내 소송 진행 조력
박재희 기자
2021-07-13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탐정기업 BI(Bluemoon Investigations)는 한 여성 고객 A로부터 사라진 전 남편 B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전 남편 B가 자녀의 양육비를 지불하지 않고 사라졌으며 양육기관으로부터의 연락을 피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A는 전 남편 B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찾아달라고 탐정사무실을 찾았다.

탐정 요원은 전 부인 A로부터 전 남편 B에 대한 상세한 정보들을 파악하고 추적하기 시작했다. 컴퓨터 추적 장비를 활용해 전 남편 B의 새로운 주소지를 찾아냈다.

전 남편 B는 가족과 수백 마일 떨어진 타 주로 이사를 가게 되면 자신을 찾을 수 없을 것이라 생각한 것이다. 찾아낸 새 주소 정보는 전 부인 A 및 양육기관에 즉시 보고됐으며 양육비 지급을 위한 소송이 진행할 수 있었다. 

BI는 양육비를 지급하고 않고 사라진 전 가족을 찾기위한 다양한 기술과 방법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시간의 문제일 뿐으로 언젠가 발각된다고 밝혔다.

도피자나 채무자, 가족 등의 추적 서비스, 비지니스 정보 조사, 배경 조사, 청구 조사, 감시 조사, 법률 문서 전달 서비스 등을 전문으로 수행하고 있다.


▲ 셜록 홈즈 동상(출처 : wis-int)
저작권자 © 탐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탐정사건조사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