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탐정들이 충고하는 남녀 배우자가 몰래 바람 피우는 징후
박재희 기자
2020-11-09 오후 6:22:45
미국 탐정들은 남자나 여자가 배우자 몰래 바람을 피우는 이유는 다양하게 많으며 남자 친구, 여자 친구 등 남, 녀를 구분하지 않고 바람을 피우는 징후들이 존재한다.

다음은 남녀를 불문하고 배우자 몰래 바람을 피우는지 파악할 수 있는 몇가지의 방법이다. 배우자가 어디를 가든지 휴대폰을 반드시 가지고 간다면 먼저 불륜을 의심해 봐야 한다.

다음으로 배우자의 휴대폰이 꺼져 있거나 자주 무음 모드에 있다면 가능성이 높다. 바람을 피우는 배우자는 인터넷 브라우즈 히스토리를 자주 삭제하기도 하며 보통 때와는 다르게 자주 스케줄을 물어본다.

배우자가 성교시 흥미를 잃거나 성적행동이나 관심이 변한 경우도 바람을 의심해 봐야 한다. 거리들 두거나 성행위 횟수가 줄어들었거나 만지고 키스하고 안아주는 것이 자신보다 줄었다면 불륜을 의심해 볼 수가 있다.

또한 자주 '사랑해' 라는 말을 하지 않거나 실수로 다른 사람을 이름을 부르는 경우도 배우자의 바람을 의심할 수 있다. 당신의 눈을 바라보지 못하거나 논쟁하기 쉽고 기분 변화가 자주 일어나도 의심해 볼 여지가 있다.

캐주얼한 장소에 가기 위해 아름답게 보일려고 노력하며, 거울을 보거나 머리와 화장을 하면서 시간을 많이 보내기도 한다.

외출을 위해 변명하거나 평상시 대비 더 많이 나간다면 바람을 의심해 볼 수 가 있다. 몇일 동안 집에서 샤워한적 없는데 최근 샤워한 것처럼 보일 경우 배우자의 바람이 의심된다.

당신이 차를 타기 전 배우자가 타고 세차를 한다거나 카 라디오를 듣는 위치가 평상시 때와 다를 경우에도 배우자가 바람 피운다는 흔적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배우자가 당신과 둘 다 가까운 누군가를 자주 속이는 경우도 배우자의 바람을 의심해 볼 수 있다.

위에 제시한 내용들 모두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징후는 아니다. 다만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충분히 의심 해 볼 수 있는 상황에 해당된다는 의미이다.

▲ DivorcedMoms


♦ 배우자의 불륜 장면(출처 : Divorcedmoms)
저작권자 © 탐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해외탐정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