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례연구10] X-Ray 촬영기사의 성추행 혐의를 벗겨준 탐정기업 C. Jackson Investigations
박재희 기자
2021-06-17 오전 9:18:26
미국 탐정기업 CJI(C. Jackson Investigations, Inc.)는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억울한 피해자로 부터 사건에 대한 조사를 의뢰받았다.

의뢰자는 지역 병원에 근무하고 있는 X-Ray 기술자로 범죄기록이 없는 정직한 시민이었다. 사건의 발단은 X-Ray 검사를 받았던 여성이 검사 중 기술자로 부터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당했다고 병원에 신고했기 때문이다.

CJI는 조사 과정에서 피해자와 관련된 놀라운 배경을 가진 2명의 전남편을 찾아냈다. 그들로부터 여성이 동시에 2명의 남자와 결혼했으며 세금을 탈세했다는 증거를 입수했다.

또한 FEMA를 상대로 한 사기의 증거를 입수했다. 그녀가 의뢰인의 행동에 대해 기꺼이 거짓말을 하겠다고 했었다는 진술도 받아냈다.

이 사건은 재판을 받았으며 배심원들은 1시간 동안 심의 후 모든 면에서 유죄가 아니라는 판결을 내렸다. 판사 역시 사실상 결백하다고 선언했다.

2005년 CJI를 설립한 카메론은 모든 형태의 범죄 사건을 조사하는 샌디에고 경찰관 출신이다. 지역 법률 기업, 변호사, 기업들과 신속하고 수준 높은 조사업무로 명성을 쌓았다.

주요 서비스는 자산 조회 서비스, 도청 탐지 조사, 작업장 조사, DMV 조회 서비스, GPS 추적 조사, 결혼전 배경 조사, 법률 문서 전달 서비스, 공공기록 조회 서비스, 채무자 추적 서비스, 소셜 미디어 조사, 감시 조사 등이다.



♦ CJI(C. Jackson Investigations, Inc.) 홈페이지
저작권자 © 탐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탐정사건조사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