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정이 식은 남자 애인과 결별하는 6가지 방법
민진규 대기자
2022-07-11 오후 3:30:23
요즘 일본 젊은이들은 과거에 비해 개방적인 편이다.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방과 연애하고 싫어지면 쉽게 헤어진다. 여자가 남자에 비해 자유 연애를 선호한다.

처음 만남을 시작하는 것도 어렵지만 헤어지고 싶은데 관계 단절이 어려우면 고민이 커진다. 여자가 애정이 식은 남자 친구와 결별하는 6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남자 친구와 만나는 빈도를 줄이면서 자연스럽게 관계를 중단하는 방법이 최고다. 갑자기 연락을 멈추면 돌변할 수 있으므로 조금씩 줄여가는 것이 중요하다.

회사의 업무가 바쁘다고 하든지 혹은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만나기 어렵다든지 하는 변명이 좋다. 만나는 횟수를 줄이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방법이다.

둘째, 남자가 자신을 싫어하도록 만들어 이별을 통보하게 만든다. 함께 있으면 자연스럽게 불쾌한 감정이 생기도록 상황을 이끌어 나간다. 만나면 퉁명스럽게 말을 하거나 남자의 행동이나 의상에 크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열심히 이야기를 해도 건성으로 듣고 답변하는 것도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함께 있을 때 스마트폰만 열심히 만지작 거리면 남자는 여자가 자신을 싫어한다고 생각한다.

셋째, 남자가 결혼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에 따라 반대로 말하면 좋다. 사회적으로 안정을 찾고 나서 결혼하고자 하는 남자라면 빨리 결혼하자고 재촉한다.

반대로 연애는 하지만 결혼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 남자라면 결혼하자고 조르면 헤어지자고 말한다. 특정 나이, 예를 들면 30세가 될 때까지 결혼하자는 말로 압박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넷째, 남자에게 애인이 아니라 편안 친구 사이로 지내고 싶다고 얘기한다. '싫지는 않지만 애인 관계가 부담이 된다'거나 '헤어지고 싶지 않지만 친구관계가 좋겠다'는 등의 말을 하면 효과적이다.

남자는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평범한 친구로 여자와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성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친구로 만나자고 하면 대부분 헤어지자는 말로 알아 듣는다.

다섯째, 다른 남자의 이야기를 자주 입에 올리면 싷어한다. 이전에 만났던 남자 친구나 주변의 직장 동료 등에 관한 이야기가 좋다. 과거의 남자 친구가 현재보다 더 좋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아라.

그러한 사례가 없더라도 TV드라마나 영화 속의 남자 이야기도 충분하고 그냥 꾸며낸 이야기도 효과가 좋다. 직장에 다니지 않는다면 학교의 동창생에 관한 이야기를 해도 효과는 동일하다.

여섯째, 진짜로 다른 남자를 사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남자 친구를 만들기 보다는 현재 남자 친구를 잊어버리기 위한 방법이다.

남자 친구가 자신의 집을 알면 스토킹을 당할 수 있으므로 시나리오를 잘 구성해야 한다. 평상 시 남자 친구의 성향을 파악해서 집에 찾아오지 않도록 방어막을 잘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에서 제시한 방법을 동원해도 남자 친구가 떨어지지 않으면 전문 탐정과 상담을 하도록 한다. 대부분은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므로 크게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된다.
일본 탐정회사 리츠탄데이 대표(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탐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해외탐정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