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비드-19 체온 검사까지 담당하는 Beau Dietl & Associates
박재희 기자
2020-11-10 오후 4:06:22
미국 뉴욕에 기반을두고 있는 보우디틀(Beau Dietl & Associates)은 최근에 수집한 정보와 보안 기술을 사용해 빠르고 신중하며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역사가 30년 이상된 기업으로 뉴욕경찰국(NYPD)에서 최고의 수사전문관으로 역임한 리차드 보 디틀(Richard “Bo” Dietl)에 의해 설립됐다.

미국 전역의 민간 및 공공 고객에게 보안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조사 전문기술 등을 제공하고 있다. 조사, 정보, 보험, 보안 분야에 특화돼 있다.

주요 서비스 분야는 개인조사, 기업조사, 보안서비스 영역등 3가지 범주로 사업 영역이 구분돼 있다. 개인조사분야는 감시, 사람찾기, 유전자(DNA) 검사, 온라인 데이트, 법의학 문서 심사, 캣피쉬(Catfish) 피해자 조사, 세입자 확인검사, 배경 조사 등이다.

기업조사 분야는 자산조사, 배경조사, 고용심사, 보험사기 조사, 기업실사, 윤리 및 규정준수 조사, 감시 및 감시방어, 법의학 문서 심사, 금융사기, 소송지원 등이다.

보안서비스 분야는 무장 및 비 무장 보안 관리자의 보안 관리 및 경비 서비스, 사이버 보안 서비스, 경영진 보호, 보안기술, 신규사이트 개발, 보안 위험 및 위협평가, 도청장비 탐지, 코비드-19 체온 검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참고로 캣피쉬(Catfish)란 국내에서도 문제가 되고 있는 피해자를 유인해 상대방의 사진을 획득하거나 대화를 시도하고 사진과 대화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하는 사기꾼을 지칭한다.

▲ Beau Dietl & Associates

♦ Beau Dietl & Associates 홈페이지
저작권자 © 탐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해외탐정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