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클럽에서 바람피는 기혼자 조사도 탐정에게 의뢰
민진규 대기자
2021-02-03 오후 3:42:23
중국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수영장, 댄스교실, 요가교실, 체육관, 헬스클럽 등 각종 스포츠 클럽의 정상적인 운영이 어렵다.

하지만 그런 사정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클럽은 성인의 불륜이 많이 발생하는 장소에 속한다. 스포츠 클럽은 동작 지도나 연습 과정에서 교사와 수강생 혹은 수강생간의 신체적인 접촉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동일한 목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친밀도가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기혼자가 아닌 청춘남녀도 스포츠 클럽에서 동호인으로 만나 연인까지 발전하는 사례가 많은 이유다.

서로 사귀면서 편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 스포츠 클럽의 회원으로 가입하기도 한다. 같은 스포츠 클럽에 소속된 회원끼리 불륜을 저지른다면 특정 시간에 다른 사람으로부터 의심을 받지 않고 만난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운동에 집중한다는 명목으로 휴대폰을 탈의실의 사물함에 넣어두기 때문에 남편이나 부인의 전화를 받지 않아도 무방하다. 최소한 몇시간 동안 전화를 받지 않고 자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대개 기혼자가 자주 전화를 받지 않거나 문자에 답하지 않으면 불륜을 의심받는다. 아무리 업무가 바쁘다거나 회의 중이라 전화는 받지 못해도 문자로도 연락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스포츠 클럽은 운동을 하면서 땀을 흘리기 때문에 샤워를 하는 것이 기본이다. 따라서 불륜 커플이 모텔에서 목욕이나 샤워를 했지만 스포츠 클럽에서 운동 후에 하기 때문에 의심을 받을 염려가 없다.

갑자기 배우자나 연인이 스포츠 클럽에 가입하거나 열성적으로 운동을 시작했다면 일단 불륜을 의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렇다고 해도 아마추어인 일반인이 무리하게 배우자나 연인을 미행하기보다는 전문 탐정에게 소행조사를 의뢰하는 것이 증거조사에 유리하다.


▲중국에서 사용하는 나무 욕조(출처 : iNIS)
저작권자 © 탐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국내탐정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